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진접카페]남양주 자동차 검사소 근처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 카페 커피플라, 애견동반가능

by 초덕날래 2022. 8. 7.

1년을 같이한  10년 된 내 차를 검사받으러 남양주 자동차 검사소에 들렸다. 그리고 맛있는 멜론 케이크를 먹었다.


외삼촌이 타던 중고차를 저렴하게 구매했다. 그러고 1년을 모는둥 마는 둥 했는데 벌써 검사를 받는 날이 왔다. 차가 조금은 삐걱 거리지만 그래도 내가 시내 몰고 하기에는 괜찮았다. 그렇게 한국교통안전공단 남양주자동차검사소에서 검사를 했는데, 한 20분이면 끝난다. 토요일에는 사람들이 꽤 와서 대기가 어느 정도 있었다. 검사비는 45000원 정도 예약하면서 결제를 같이 했다.

바퀴 공기압도 체크하고 쇼바도 체크하고, 등이랑 이것저것 검사를 했다. 결과는 그래도 1년은 더 거뜬히 탈 수 있을 것 같다. 조금만 더 버텨주기를.. 날씨가 그래도 나름 무더운 날 검사를 받아서 차 검사를 받는 동안 주변에 괜찮은 카페를 찾아보았다. 마침 검사 끝나고 주변에 베이커리가 같이 있는 빵집이 있다 그래서 가보았다.


카페는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듯한 외관이다. 원래 공업소 같은 곳을 카페로 꾸민 것 같았다. 이렇게 한적한 곳에 이런곳이 있어서 생소하면서 재밌었다. 카페 커피 플라의 버터로 된 로고가 귀엽다. 자동차 주차 공간도 한 4-5대 정도 댈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다.

내가 카페에 왔을때는 검사를 오전에 받아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혼자서 한적하게 카페를 둘러볼 수 있었다.

빈티지한 느낌으로 우드앤 화이트톤으로 맞춘 카페 느낌과 중간중간 포스터랑 식물들이 편안한 카페 분위기의 느낌을 주었다. 그리고 넓어서 쾌적하고 조용해서 좋았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 카페라테 5000원
  • 멜론 케이크 6? 00원(기억이 안 난다.)

01
커피 카페플라 메뉴판


0123

소담하게 라탄 트레이에 담아서 라테와 멜론 케이크를 갖다 주시는데 사장님이 상당히 귀여운 재질을 갖고 계셨다. 가까우면 자주 다니고 싶은데 아쉽다. 🥲

 

왜냐면 멜론 케이크가 정말 아끼지 않고 멜론을 팍팍 넣어주셨다. 케이크를 먹는지 멜론을 먹는지 모를 정도로 감동이다. 그리고 라테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진하고 고소한 맛이 가득한 라테 맛이었다. 그래서 멜론 케이크랑 라테랑 꿀 조합.. 그냥 여유롭고 너무 좋았다. 검사소 들러서 바로 집에 안가고 카페 들려서 스트레스가 풀린 기분이다. 얼그레이 피치 케이크도 있었는데,, 포장해 가면 왠지 케이크가 망가질 것 같아서 누네띠네 스콘이랑 소금 빵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수제로 만든 베이커리 맛이 딱 나고 너무 맛있었다. 소금 빵도 짭조름하고 버터 풍미가 많이 나서 좋았다. 남양주 카페로 들리기에 너무너무 추천이다. 다음에 친구랑 시간 내서 한번 더 가야겠다. 😍🥺

http://www.instagram.com/coffee_fla : 카페 커피플라 인스타그램

강아지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