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초덕구매후기]브랜드 소싱에서 나온 탁상용 무선 미니 선풍기 팜(그린)컬러후기 조용한 사무실

by 초덕날래 2022. 5. 16.

사무실 손풍기가 너무 시끄러워서 구매한 탁상 미니 선풍기 컬러까지 내 스타일이다.


편집샵 사이트 29cm에 들어가다 본 탁상용 선풍기, 계속 네이버 쇼핑에서 서큘레이터를 검색하고 있는 중이었다. 우리 사무실은 중앙난방이라 여름이고 겨울이고 너무 덥다. 내 체질도 있겠지만, 한겨울에도 반팔에 패딩 입고 출근해서 반팔로 생활한다. 그래서 365일 내내 원래 들고 다녔던 손풍기를 켜놓고 있는데 너무 오래돼서 소리가 엄청 거슬렸다.

그래서 구매하게 된 선풍기인데, 우선 무선 제품으로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하다.(나는 사무실에만 두기 때문에 그냥 계속 꽂아놓고 사용 중이다.) 무선 사용시간은 13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만약 사무실 같은 데서 사용한다면 하루 사용하고 충전해놓고 퇴근하고 이렇게 사용하면 된다. 그리고 난 이런 무선 장점보다는 책상에 뒀을 때의 디자인 감과 소음이 제일 큰 비중을 차지했다.

제품 상자 겉면에도 있듯이 컬러는 3가지가 있는데, 미스티, 히비스커스, 팜으로 되어있다. 세 개다 컬러가 너무 내 취향이라 고민하면서 그린으로 겟했다. 분리도 쉬워서 날개도 한번 닦아서 사용했다.

29CM에서는 아직 할인하고 있어서 25,900원이라 가격은 구매할만하지만, 탁상 선풍기 치고 원래 32,900원은 좀 머뭇할 가격일듯하다.(근데 대부분 네이버 쇼핑 같은 데서 검색하면 할인가는 항상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할 때 할인된 가격 보고 사면 될 듯) 그리고 상하로는 손으로 각도 조절할 수는 있으나, 자동으로 좌우로 움직이지는 않는다. 움직이면 좀 더 좋을뻔했는데 그게 좀 아쉬웠다. 하지만 사무실에 저소음으로 된 선풍기를 계속 틀어놓을 수 있어서 만족감이 큰 제품이다. (친구랑 같이 두 개 사서 배송비는 무료로 됐다.)

 

사무실에서 1단으로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랑 모습을 담아봤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