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가로수길디저트맛집]랜디스도넛때문에 가로수길 갔다.

by 초덕날래 2022. 5. 14.

요즘 도넛 먹방에 빠져서 가본 가로수길에 있는 디저트? 빵집? 랜디스 도넛


요즘 내가 빠진 것이 빵, 도넛이다. 유튜브를 엄청 즐겨보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먹방을 많이 본다. 그러면서 지금 음식 트렌드도 유투버들이 기가 막히게 알고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저기 도넛 먹방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게 참 맛있어 보였다. 언젠가 랜디스는 가보아야지 했는데, 이 날 가게 되었다.

랜디스 매장은 한국에는 5군데(제주 애월점, 서울 연남점, 대구 동성로점, 서울 가로수길점, 서울 안국점)가 있다. 그래서 서울에서 제일 가까운 가로수길 점으로 pick!

랜디스 브랜드 스토리에는 69년 된 수제 도넛이라고 되어있는데, , 반죽을 수제로 만드는 걸까? 아무튼 수제라고 한다. 그리고 영화 아이언맨에서 로다주가 먹던 그 도넛이라고 한다.(아이언맨 엄청 좋아했는데 왜 그 장면은 기억에 딱히 안 남는지..)

요즘에는 가로수길을 갈 때마다 한적한 줄 알았는데, 주말은 주말이고, 5월은 5월이다. 날씨가 좋고 주말이다 보니 가로수길에 사람들이 많았다. 랜디스 도넛도 매장이 몇 군데 없는 탓인지 사람들이 줄 서서 사갔기 때문에, 매장 안에 사람이 붐볐다. 먹고 싶은걸 찾아놨어야 되는데 나도 경황이 없어서 그 자리에서 고민하다가 대충 구매했다.. 후회됨. 미국 도넛 가게는 확실히 키치 한 매력이 있어서 눈으로 즐거운 맛이 있다.

도넛 디자인도 너무 다양 내가 너무 대충 골랐다. 사진을 보니까 저걸 샀어야 됐는데!! 이런 기분.. 나중에 다시 도전해야겠다. 엠앤엠 도넛이 너무 귀여워 보인다.

랜디스 홈페이지에서 퍼온 추천 도넛이다. 기본적인 글레이즈 도넛, 버터 크럼 도넛, 누텔라 도넛, 가나슈 도넛, 엠앤엠 도넛, 캐러멜 코코넛 도넛. 종류가 워낙 많아서 사이트 보고 사 오는 것을 추천한다.

랜디스 도넛의 시그니처 도넛도 찍고, 포장만 해서 고고

내가 산 도넛 4종류 가로수길에서만 판매하는 크림치즈 어니언 도넛? 부드럽고 짭짤해서 맛있었다. 뭔가 디저트 도넛 느낌보다는 식사 빵? 느낌 소시지빵 같은 그런 느낌, 초콜릿 크론디, 커피 크럼 도넛, 베이컨 메이플 롱 존 이렇게 샀는데,

개인 취향은 초콜릿 크론디랑 크림치즈 어니언 도넛이 제일 괜찮았다. 근데 달기는 엄청 단데, 극강 단맛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굳굳일듯 초콜릿 단맛 보단 설탕, 메이플 같은 시럽 단 맛이 진한 곳이다.

평일 낮에 자유가 있다면 한적하게 친구들과 도넛 집에서 도넛 먹으면서 수다 떠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날씨 좋을 때 가서 도넛 먹고 멍 때리기 좋은 골목이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5길 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