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송파구 직장인들이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 좋은 깔끔하고 맛있는 미아리 우동 김밥

by 초덕날래 2022. 5. 23.

장지역 가든파이브 근처 아주 간단히 점심 해결하기 좋은 미아리 우동집


여기 은근 두 번간 집보다 더 가는 단골집이다. 김밥이 집에서 싼 것처럼 부담 없는 맛이고, 밥도 맛있다. 그리고 분식류 가게라 그런지 간단한 국수류와 김밥 정도가 다인 곳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가성비 좋은 직장인들이 와서 한 끼 뚝딱하기 좋은 곳. 지금 같이 날씨 일교차가 심하고 슬슬 더위가 찾아올 때 이곳에서 열무국수에 김밥 먹으면 딱 좋다. 비빔국수도 양념장이 깔끔하고 맛있다. 그리고 테이블은 좌석이 1열로 되어있어서 혼자 먹고 가기에도 좋다.

장지역 쪽에 보면 파크하비오 건물인데 중심 도로 뒤쪽편에 자리하고 있다.

국수는 거의 6000원대고, 김밥까지 같이 먹으면 딱 만원이 넘지 않는다. 그리고 매장도 깔끔하고 여기서 만들어놓은 옥수수수염차 맛이 엄청 달달하고 고소하니 항시 차갑게 얼려져 있어 시원하다. 진짜 입맛 없거나 먹고 싶은 게 딱히 떠오르지 않으면 미아리우동에서 국수랑 김밥 딱 깔끔하게 먹고 간다.

 

우동은 딱 휴게소에서 먹는 느낌의 우동맛인데, 육수를 더 잘 낸 느낌이고, 김밥은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햄은 안 들어있다. 뭔가 더워서 입맛이 없을 때 오면 좋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109동 110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