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삼성역 실내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스타필드 파르나스몰점 딤섬맛집 - 딤딤섬

by 초덕날래 2022. 8. 29.

놀거리 많고 맛집 많은 삼성역 지하 1층 파르나스 몰 점 딤섬 맛집 딤딤섬 추천!


호캉스를 위해 삼성역에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 가기로 했다. 체크인을 하고 점심은 삼성역 지하에 맛집이 많기 때문에 먹고 올라오기로 했다. 호텔과 파르나스몰, 현대백화점, 스타필드가 연결되어있어서 더운 여름에 실외로 나가지 않고 시원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아무튼 뭔가 가벼우면서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딤섬집으로 가기로 했다.(막상 시켜보면 가볍지 않다.) 딤딤섬 네이버 방문자 리뷰가 꽤 많길래 기대하고 갔는데 음식이 깔끔하고 새우 베이스로 되어있는 딤섬이 많아서 더부룩하지도 않고 딱 좋았다.

지하 1층은 워낙 넓어서 딤딤섬 위치는 현대백화점 연결통로 근처 부근에 있다. 별마당도서관쪽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왔으니 장소 체크하고 가야 편하다. 그리고 웨이팅이 기본적으로 있는 곳이고, 웨이팅 하고 한 20-30분 돌아다니면 카톡으로 연락이 온다. 웨이팅 체크해두고 근처를 배회하다가 딤딤섬으로 와서 지루하지 않게 들어갈 수 있었다.

딤딤섬 웨이팅 시스템

밖에서 보이는 매장분위기 테이크 아웃도 된다. 보이는 느낌이 처음에는 부담스러울 것 같았는데, 막상 안에서 먹으면 그렇게 보이지는 않는다.

012345
딤딤섬 가격과 메뉴판

어떻게 시킬까 망설였는데 바베큐 패밀리 세트 3~4인 이 따로 있어서 세트로 시켰다. 가격은 96,000원이었다.

[딤딤섬 BBQ 패밀리세트 3-4인]
BBQ 플래터(광동식 오리구이& 허니소스 차슈)<개인적으로 오리 별로였음
하가우/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샤오롱바오/연잎찰밥/가지 딤섬
/새우 춘권/크리스피 창펀/청경채 데침/완툰탕면/오이피클/자스민차
가격 : 96,000원

앞에 차림상에 있는 피기 커스터드 번 먹어볼걸.. 귀여운데 못 먹어봤다. 아 그리고 품절되는 음식이 종종 있다. 관자 새우 딤섬 먹으려 그랬는데 품절이라 못 먹었다. 맨 처음 나온 자스민차는 위로 따라먹는게 아니라 컵 밑으로 누르면 따뜻한 자스민 차가 내려온다. 딤섬이랑 어울리는데 우리는 콜라를 시켜마셨다. 콜라 못 잃어😂 새우 춘권과 가지 딤섬이 나왔는데, 처음부터 JMT다.(오랜만에 존맛탱이다.) 한번 더 시켜먹어도 될 만큼 가지가 엄청 뜨겁고 안에 새우살이 탱탱했다.

 

하가우, 샤오롱바오,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우리가 먹는 만두랑은 다르게 피가 쫀득거리면서 안에 내용물이 탱글탱글한 느낌이다. 방문자가 왜 많은지 알겠다.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고 무엇보다 맛있다. 새우 향도 잘나고, 냄새도 안 나고 고기도 식감이 좋다. 딤섬 안 먹어본 사람들은 꼭 먹어보기를 추천해본다.

완퉁탕면, 광동식 오리구이&허니소스 차슈, 청경채 데침

여기 다 맛있었는데, 오리구이는 정말 모르겠다. 오래 조리하고 정성 들인 맛은 나는데, 내가 오리를 별로 안 좋아하나 보다 오리살이 너무 갈아놓은 것 같이 부드러우면서 질감이 씹히는 게 내 스타일이 아니다. (좋아하 실수도 있다.)

배뚠뚠하게 한상 가득 차려놓고 먹었다. 4명이서 먹으면 딱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그리고 크리스피 창펀도 아주 맛있다. 정말 여기도 또간집 할 수 있을 것 같다. 음식 맛이 다 괜찮았다. 연잎찰밥 안에는 다진 고기가 들어있어서 간간하고 쫀득하게 먹을 수 있었고, 피클은 한 번만 더 리필되는데, 우리는 피클 많이 안 먹었지만 피클 맛이 살짝 차사이 느낌이 있었다. 담에 또 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