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호캉스로 가기좋은 삼성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 키친 조식 맛있다![이용시간,조식가격]

by 초덕날래 2022. 9. 2.

조식이 맛있는 삼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 키친]


호캉스를 생각하고 가는 호텔이기 때문에 조식도 예약해두었다. 사실 호텔 가서 부지런히 일찍 일어나서 조식 뷔페 가는 것도 귀찮기는 하지만, 파르나스 호텔 조식이 괜찮다는 리뷰가 꽤 있어서 먹어보기로 했다. (가격이 이렇게까지 많이 나갈줄 몰랐다.)그리고 조식 치고 10시 반까지 해서 여유 있게 갈 수 있고 좋았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 키친 조식
성인 1인 65,000원 / 만4~12세 32,500원
이용시간 오전 6:30~10:3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조식 시간

1층에 도착하니 조식 먹는 식당으로 가는 안내 문구고 있었고, 창가 자리로 안내해주셔서 창가 자리 겟했다. 전날 날씨가 계속 흐리고 비 왔는데 다음날 조식 먹을 때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밥 먹을 때 딱 햇살 받으며 먹기 좋았다.

우선 빵과 시리얼, 잼, 음료가 있는데, 빵은 애플파이랑 식빵, 와플을 먹었는데 빵이 안푸석하고 촉촉하니 맛있었다. 최근 먹은 조식 빵에 비하면 아주 괜찮았다. 그리고 애플파이 맛있다. 그리고 에그 스크램블보다는 오믈렛이 더 맛있었다. 오믈렛 추천!

 

012345678

아침에 스테이크 누가 먹을까 싶지만 내가 먹는다. 그리고 수비드 한 스테이크라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리고 여기 해쉬브라운은 엄청 바삭한 튀김 느낌이고 뭔가 음식들이 눅눅하고 그런 느낌이 없어서 좋았다. 조식에 그래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었다.

0123456

그리고 한식은 김밥 맛집이다. 김밥 맛있다.

마지막으로 와플과 과일로 마무리했다. 가볍게 많이 먹었다.^^

 

 

댓글